[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베베시아, 감성과 모던함을 담은 ‘웨이브 필터 샤워기’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베베시아, 감성과 모던함을 담은 ‘웨이브 필터 샤워기’ 출시

베베시아는 오는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해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의 웨이브 필터 샤워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투명하게 속을 비치는 디자인은 복합 정수필터의 물의 흐름을 세련되고 심플하게 보여준다. 웨이브 필터 샤워기의 획기적인 디자인은 인테리어를 돋보이게끔 하며 욕실 및 주방에 특별함을 선사한다. 욕실뿐만 아니라 주방에도 호환되도록 출시된 제품으로 모던한 컬러와 그립감에 웨이브를 넣은 헤드 디자인이 감성까지 그대로 담아냈다. 관계자는 "정수·정화된 깨끗한 물의 재주를 갖춘 샤워기의 '새로운 물결'을 상징해 웨이브 필터 샤워기라 명칭 했다"고 설명했다.

초미세분사판으로 수압은 상승됐지만 450개의 초 미세홀이 탑재돼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 물이 부드럽게 닿는다. 또한 신제품 베베시아 웨이브 필터 샤워기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사용하는 샤워기로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이 되었다. 색상 또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블랙과 세련되고 컬러풀한 민트, 핑크, 블루로 구성됐다.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베베시아, 감성과 모던함을 담은 ‘웨이브 필터 샤워기’ 출시

베베시아 웨이브 필터 샤워기는 KC 어린이 공급자 적합성 검사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세균 및 곰팡이를 억제해주는 정수필터와 물속의 부유물을 차단해주는 초미세홀의 살수판이 장착됐다. 베베시아 정수필터는 정수기에 사용되는 필터와 동일한 필터를 사용했으며 간편한 분리 형태로 샤워기의 내부까지 모두 세척 가능하므로 세균 걱정 없이 매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베베시아 신제품 웨이브 필터 샤워기는 자사 제품인 돌고래 필터 샤워기와 고래 필터 수도꼭지와 동시에 ‘2019 인천 베페+인천유교전’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