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쉬엔비,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 선보일 예정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쉬엔비,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 선보일 예정

쉬엔비(대표 강선영)는 오는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SOMA)'를 선보인다.

쉬엔비는 1999년 설립된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의료기기 플라듀오, 쉬맥스, 비바체, 오닉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세계 40개국에 수출하며 그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소마(SOMA)는 고주파 에너지(RF), 석션, LED 레드라이트의 시너지로 손쉬운 몸매 관리를 돕는 뷰티 기기로서 필요한 부위에 올려놓고 마사지하는 것만으로 바디 슬리밍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1초에 50만 회 이상 플러스와 마이너스 전극이 바뀌면서 마찰열을 발생시키는 고주파 원리를 적용해 지방층에서 열이 발생하며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특히 출산 후 고주파 관리는 부종을 제거하고 튼 살 관리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산후 관리에 탁월하다. 소마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우먼 심진화는 바디관리를 위해 "소마를 매일 집에서 사용하고 있다"며 ‘하루 10분씩 소마로 마사지하며 몸매 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소마는 홈쇼핑에서 ‘심진화 다이어트 기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오는 5월 9일 CJ오쇼핑에서 렌탈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쉬엔비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다"라며 "이번 전시회에선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