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베이비&키즈페어] 키즈맘아트, ‘물감놀이&버블메이커 선물 세트’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키즈맘아트, ‘물감놀이&버블메이커 선물 세트’ 소개

오감발달 전문 기업 키즈맘아트(대표 이종현)는 오는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물감 놀이 및 버블메이커(바스토이)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키즈맘아트는 이미 전국 각지에서 ‘오감발달 물감 놀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물감 놀이 전문 기업으로 영유아기 최고의 교육이자 놀이로 손꼽는 물감 놀이 시간을 보다 풍성하고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 및 놀이도구들을 자랑한다.
 
특히 키즈맘아트만의 독보적인 구성의 물감 놀이 선물세트들은 처음 물감 놀이를 접하거나 물감 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 중 하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버블메이커(바스토이) 선물세트 라인은 키즈맘아트의 자랑 중 하나인 뭉게구름 거품 물감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바스토이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이종현 대표는 “향후 유럽의 다양한 국가로 진출하기 위해 더욱더 새로운 형태의 물감 놀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