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아브뉴프랑, CHEF TOWN ‘오늘의 주방’ 6월 14일 오픈

판교 아브뉴프랑, CHEF TOWN ‘오늘의 주방’ 6월 14일 오픈

2013년 오픈하여 프리미엄 다이닝 스트리트로 판교 지역 핫 플레이스로 유명한 판교 아브뉴프랑에 새로운 스타일의 One-Stop Casual Dining Platform ‘오늘의 주방’이 6월 14일 오픈했다.

오늘의 주방은 매일 어머니가 주방에서 가족들을 위해 정성을 다한 요리를 준비하듯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11개 식음 매장의 전문 쉐프들이 약 60여종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모바일을 이용한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통해 주문 결제만 하면 One-Stop으로 최상의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One-Stop Casual Dining Platform 복합 식음 문화 시설이다.

One-Stop Casual Dining Platform이라는 특성에 맞게 11개 식음 매장을 한 매장처럼 즐길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였고 단체 고객을 위한 대형 테이블부터 요즘 트렌드에 맞춰 혼밥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1인용 테이블까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였다. 또한 공간 구성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세련되고 깔끔한 모던스타일로 매장 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다.

주요 입점 매장으로는 일식, 중식, 이태리 면 요리 전문점 등 다양한 식음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우 서울의 정통 스테이크 레스토랑 ‘익동정육점’, 일본 가정식 퓨전 레스토랑 ‘심플도쿄’, 캐주얼 타이 레스토랑 ‘살라댕익스프레스’가 자연 재료로 만든 건강한 카레 ‘몽글몽글카레’, 서울 3대 치킨 ‘계열사’가 있다.

직장인 박모씨는 “스마트 오더 시스템이라는 편리한 주문&결제 시스템과 한곳에서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다”면서 “한국의 실리콘 밸리라고 불리는 판교에 어울리는 편리함과 다양함으로 인해 주변 직장인들과 주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판교의 핫 플레이스가 될 것 같다.”는 방문 소감을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