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모든 AI·로봇 비즈니스...7월 4일 신도림 디큐브에서

[알림]모든 AI·로봇 비즈니스...7월 4일 신도림 디큐브에서

'인공지능(AI)과 로봇 비즈니스 어디까지 진화했나.' 전자신문사가 오는 7월 4일 산업 현장을 넘어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AI·로봇 산업의 최신 흐름과 비즈니스 실체를 짚어 보는 'AI×로봇 서밋 2019'를 개최합니다. AI와 로봇은 산업 전반을 바꾸는 핵분열 인자입니다. 앞으로 유통, 물류, 국방, 가전, 제조, 쇼핑 등 우리 산업 전반에 혁명적 변화를 불러올 것입니다. 이 같은 변화에 잠깐 눈을 다른 곳으로 돌렸다간 몇년, 몇십년을 뒤처질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AI×로봇 서밋 2019'에선 기업간거래(B2B), 기업·소비자간거래(B2C) 관점으로 나눠 AI와 로봇 비즈니스 현재 및 미래, 나아가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해 깊이 있는 분석과 논쟁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AI와 로봇 분야 대표 기업과 내로라하는 전문가를 초청해 최신 국내외 기술 흐름 및 융합 기술을 활용한 한국형 AI, 로봇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치게 됩니다. 여름 방학을 앞둔 학생을 위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하는 자율주행차 레이싱 대회도 함께 열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 개요

○일시:2019년 7월 4일(목)

○장소:서울 영등포구 신도림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 그랜드볼룸(6층)

○주최:전자신문사·한국SW ICT총연합회

○행사 구성:인공지능, 로봇 주제 콘퍼런스와 전시, AWS 딥레이서(초소형 자율주행차 딥레이서 기반 레이싱대회)

○참가:콘퍼런스-300명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등록(유료, 선착순), AWS 딥레이서 대회-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등록(무료)

○문의:전자신문사 정보사업국 성은안 과장 (02)2168-9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