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 참여

대학생활 정보 박람회…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등 제공

지난 21일 열린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부스에서 한 관람객이 초성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지난 21일 열린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부스에서 한 관람객이 초성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23일,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지난 21일 부산시 서면 놀이마루에서 열린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전시장 내 제품의 속성을 재미있게 알려주는 초성퀴즈존과 다양한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2000개와 미스트, 텀블러, 클리어파일, 바인더 등 실용적인 대학생 굿즈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유니브엑스포는 매년 행사에 필요한 모든 것을 대학생들이 직접 만들어가며 대학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다.

올해는 '청춘, 열차에 오르다'라는 주제로 '전지적 공무원 시점', '전지적 창업자 시점' 등 실무 환경을 엿볼 수 있는 강연과 토크콘서트, 버스킹, 컬러링 전시와 같은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행사를 선보였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많은 관람객이 대학생활의 꿀팁도 얻어가고 이온워터로 일상 속 수분도 보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주요 소비층인 대학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수분과 전해질 보충 기능이 있는 저칼로리 이온음료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