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차이(CHAI)', 미샤·어퓨 공식 온라인몰 도입

차이코퍼레이션은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가 에이블씨엔씨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에 도입됐다고 12일 밝혔다.

간편결제 '차이(CHAI)', 미샤·어퓨 공식 온라인몰 도입

뷰티넷은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어퓨, 눙크 공식 온라인몰이다.

뷰티넷 이용자는 차이 결제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뷰티넷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 차이 결제 서비스로 결제 수수료를 절감한다.

차이는 뷰티넷에서 차이로 결제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금액 구간별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결제하면 4500원을, 5만원 이상 결제하면 75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단, 1일 3회로 제한한다.

뷰티넷 론칭 기념으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초 1회에 한해 5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11월 한달 간 진행한다. 단, 이벤트는 15%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김선민 에이블씨엔씨 온라인본부장은 “뷰티넷의 차이 도입으로 결제 수수료를 절감하면서도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창준 차이코퍼레이션 대표는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온라인 뷰티 포털 뷰티넷에 차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퍈, 차이는 글로벌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테라와 협업,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전국 1만3500여개 CU 편의점에서 차이 오프라인 결제가 시작될 예정이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