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회 유교전] 캄아일랜드, 놀면서 배우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 '바다나무잉글리시' 선봬

[44회 유교전] 캄아일랜드, 놀면서 배우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 '바다나무잉글리시' 선봬

캄아일랜드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놀면서 배우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 바다나무잉글리시를 선보였다.

바다나무잉글리시는 다양한 주제에 맞춘 학습과정으로 발음 학습, 기초 단어 습득 단계부터 영어 독해까지 놀고 즐기며 영어를 이해하고 습득하도록 도와준다. Oral Language는 24개의 영어 동요를 주제로 아이들의 인지, 언어, 사회성, 신체 발달 요소를 포함한 일상 언어를 재미있는 표현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Bada Genius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시작하는 준비 단계로 아이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될 알파벳과 음가, 기초 단어 등을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언어능력 향상에 필요한 기초를 제공한다.

Bada Talk는 다양한 주제를 통해 말하기에 필수적인 어휘와 일상 표현을 습득할 수 있다. Bada Sound는 학습으로 인식할 수 있는 파닉스를 다양한 교구와 재미잇는 스토리르 통해 자연스럽게 음가를 습득해 말하기와 읽기를 완성할 수 있다.

Bada Read는 24가지의 재미잇는 스토리로 확장된 Sight Word를 듭득해 스토리를 유창하게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미국 아이들 7~8세 리딩 레벨의 프로그램이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44회 유교전] 캄아일랜드, 놀면서 배우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 '바다나무잉글리시' 선봬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