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 700석 접수 마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13일 당산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19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하는 가운데, 마련된 700석 모집이 성황리에 모두 마감됐다. 지난 4일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고 단 하루만에 모집이 완료 된 것이다.
 
이유는 합격 이후 취업 및 실무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기 위해서는 인맥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에듀윌은 자사 출신 합격생들을 위해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동문회’를 조직해, 선후배들끼리 네트워크를 꾸려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2019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 700석 접수 마감

 
에듀윌을 통해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회원이라면,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주택관리사 동문회에 가입할 수 있다.
 
동문회 가입 시 △국내 최대의 주택관리사 인적 네트워크 △동문회 인맥북 △에듀윌 동문회 전용 커뮤니티 초대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초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선착순 합격자 모임 신청 및 참석 기회 △10만원 상당 취업실무특강 수강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주택관리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최고급 만찬과 함께하는 선후배 만남의 자리 및 인기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 등이 예정됐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