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산업안전(산업)기사 론칭 기념 필기 전 강의 ‘만원’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산업안전기사 및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증 시험 과정을 론칭하며, 이를 기념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산업안전기사는 2018년에는 2만 7천명 이상이 시험에 응시했을 정도로 매년 6% 이상씩 응시인원이 증가하는 시험이다.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해 사업장에 안전관리자를 선임하게 돼 있어 관심이 높다.

에듀윌, 산업안전(산업)기사 론칭 기념 필기 전 강의 ‘만원’ 이벤트 진행

 
이에 에듀윌은 산업안전기사 합격을 위한 고효율 학습 커리큘럼을 론칭했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 △모의고사로 구성된 4단계 커리큘럼으로 각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시험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최신 5개년 기출학습은 물론 핵심이론을 압축 선별한 ‘2020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로 가장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은 산업안전(산업)기사 론칭 기념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2020년 1회 필기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필기 전 강의를 단돈 ‘만원’에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