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올쇼TV서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보는 미래 네트워크 소개

시스코, 올쇼TV서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보는 미래 네트워크 소개

시스코는 1월 22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올쇼TV에서 "2020시스코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보는 미래 네트워크"를 소개한다.

오늘날 디지털 혁신, 비즈니스 자동화와 유연성과 같은 추세에 따라 새로운 네트워크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또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모델, IoT, AI 등 기술 환경의 진화는 IT 네트워킹 아키텍처와 운영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장으로 네트워크의 규모와 복잡성은 심화되고 새로운 네트워킹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IT 분야는 기존의 네트워크 구축 및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이 같은 과제를 새로운 방식으로 해결하는 기술을 필요로 한다.

시스코는 이러한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을 이번 웨비나를 통해 제시한다. 시스코가 소개는 새로운 네트워크는 AI, 머신러닝, 자동화 등의 최신 기술을 사용해 운영을 단순화하고 안전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신속한 적응 및 의사 결정에 도움을 준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