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회원 특가! 초중급 골퍼를 위한 맞춤형 골프풀세트 출시!!

명장 마츠카와 히로유키 골프에서 한국 초중급 골퍼를 위해 맞춤형 풀세트 '2018년 신형'을 출시했다.
마츠가와 히로유키는 1928년 히로노 골프클럽을 시작으로 단조기술 발상지 효고현 간 자키군에서 활동하는 장인그룹의 한 명으로 전통 골프클럽을 제작출시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마츠카와 유키히로 풀세트는 초중급자용으로 개선된 시리즈다.
마츠카와 히로유키 장인정신이 더욱 집약된 2018년형 출시를 기념해 전자신문인터넷은 소비자가 129만원인 풀세트를 거품을 뺀 50만원대로 보급한다. 준비한 물량은 50세트.

전자신문인터넷 회원 특가! 초중급 골퍼를 위한 맞춤형 골프풀세트 출시!!

담당 골프MD가 직접 접해 본 2018 마츠카와 히로유키 풀세트는 헤드, 샤프트, 그립의 제작 퀄러티가 상당히 우수하다. 11개의 클럽으로 구성된 유키히로는 드라이버를 시작으로 우드, 유틸, 아이언, 퍼터까지 클럽 하나하나가 고가 제품인 듯 높은 완성도가 느껴진다. 시중 보급형 풀세트 중 단연 최고.
먼저 드라이버는 초중급자가 치기쉽게 드라이버 헤드가 부드러운 곡선형 저중심 설계로 공기 저항을 덜 받아 임팩트시 헤드 페이스 타구감이 뛰어나다. 반발력이 우수해 비거리가 증가하는 효과도 느껴진다. 또한 프리미엄 샤프트는 로우 킥포인트 설계로 임팩트 시에 샤프트에 탄성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부드럽게 휘지만 비틀림을 잡아주는 토크가 우수했다. 결국 탄력있는 구질과 비거리가 가능하다. 가벼운 스윙 템포로 묵직한 파워력과 방향성이 뛰어나다.
우드3번은 15도 유틸리티4번은 21도로 구성 아마추어가 가장 치기 편하게각도를 정했으며 경량 샤프트 장착으로 공을 충분히 띄우는 샷이 가능하며 샬로우 페이스 디자인으로 스윙스팟이 넓어 치기 편하다.
아이언 헤드는 뒷면이 주머니처럼 파진 3D 언더컷 캐비티백 형태로, 깊은 무게 중심과 최적의 무게 분산 설계로 타점이 불안한 샷에도 안정된 방향성을 실현한다. 또한 뒷땅을 방지하기 위해 광폭솔과 인체공학적 바운스각 설계로 자신감있는 샷과 러프 탈출도 용이하다.
 
퍼터는 초정밀 CNC밀링 블레이드형 디자인으로 섬세한 퍼팅이 가능하며 최적의 무게 분배로 스트로크시 흔들림을 최소화, 안정된 퍼팅 방향성을 제공하며 풀그루빙 페이스 기법적용으로 볼과의 접촉면을 늘려 안정되게 공을 굴릴 수 있다.
 
마츠카와 히로유키 풀세트 클럽 구성은 드라이버, 3번 우드, 4번 유틸리티, 5-9번 아이언, 피칭웨지, 샌드웨지, 퍼터이다. 재질을 더욱 고급화한 캐디백과 보스톤백을 함께 증정한다. 소비자가 129만원인 풀세트를 거품을 확 뺀 50만원대로 50세트 한정 할인 판매한다. 제품 퀄리티는 최상급이지만 가격은 합리적인 히로유키 풀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좋으 기회인 것이다. 이 제품은 마츠카와 히로유키골프 정품이며 1년 무상 A/S를 보장한다.
제품은 전자신문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https://member.etnews.com/event/go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