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코골이 코막힘 알레르기비염을 뻥 뚫어 드립니다~!!

코호흡에 좋은 3가지 방법, 지긋지긋한 비염과 코골이방지 ‘해결사’

천년넷 아이디어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코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을 위해 3가지 해결책을 제시했다. 가족이나 주위사람들에게 직접적인 민폐가 되는 코골이, 지긋지긋한 코막힘에 동반되는 재채기와 콧물, 그리고 알레르기성 비염. 물론 병원에 가서 치료를 하면 되겠지만 생활 속에서 스스로 해결하기란 쉽지 않다.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을 선택적으로 골라 먹기도 어려운 것처럼 우스갯소리로 코가 막혔다고 홍어회를 매일처럼 먹을 수 없는 노릇이다.

◇ 코호흡이 입호흡보다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 어릴 적부터 호흡습관이 잘못돼서 입으로 호흡하는 성인 중 만성피로와 주의력 학습력이 떨어지는 사람을 종종 볼 수 있다. 일본 도쿄치과 사노마사히로 원장이 NeuroReport에 발표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입호흡은 코로 호흡하는 경우 보다 전두엽에서 많은 산소를 요구하기 때문에 인체에서의 산소소비량이 증가하는 것이 원인이라는 것. 벡터뇌기능NIRS측정법을 이용해 근적외선을 두피에 조사, 뇌활동을 통해 알아낸 연구로 호흡의 기본원리는 코호흡이며 입호흡이 습관화되면 2차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

▲ 실제 사용자 비염치료 체험후기가 매우 뛰어난 휴대용 레이저조사기 ‘코비스탑’
▲ 실제 사용자 비염치료 체험후기가 매우 뛰어난 휴대용 레이저조사기 ‘코비스탑’

◇ 음악 들으면서 알레르기 비염을 간단히 해결하세요! = 씨앤지건강에서 개발한 ‘코비스탑(CoBiStop)’ 문구를 보면 제품의 특성이 그대로 보인다. 코비스탑은 헤드셋 방식으로 어학 공부나 MP3 음악을 들으면서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비염완화조사기인데 650㎚(나노미터)의 파장을 가진 저출력 레이저를 이용하여 비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비염치료기다. 식약처 의료기기 품목허가(제 허 13-1954호) 인증과 대학병원의 임상실험을 통해 그 기능이 입증된 가정용 비염조사기라는 것.

헤드셋 우측 하단의 작동 버튼으로 1일 3회, 1회에 10~20분 정도 사용을 권장한다. 연속사용시간은 5~6시간이다. 콧속의 예민해진 세포에 레이저를 조사(照射)하여 부풀어 오른 세포의 긴장을 풀어주고 재채기, 콧물, 간지러움 등을 해결해준다. 충전식이기에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므로 공부하는 학생이나 수험생에게는 제격. 가장 큰 장점은 기존 레이저조사기의 경우 손을 이용하는 제품이 대부분이었던 반면에 코비스탑은 사용하는 동안 손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상의 전환이 제품탄생의 비밀이라고 할 수 있는 비염치료기라고 할 수 있다.

직장이나 집에서 할 일을 하면서 비염을 자가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가 코비스탑. 알레르기성 비염의 고통은 겪어보지 않고서는 모르듯이 실생활에서의 불편함을 넘어 온갖 병의 근원인 스트레스의 주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코비스탑 비염치료 효과는 인터넷 체험후기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입에 뿌리는 영국 직수입 코골이방지제 ‘스노리즈’
▲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입에 뿌리는 영국 직수입 코골이방지제 ‘스노리즈’

◇ 8시간 코골이 억제하는 유럽 1등 인기상품, 스노리즈 = 유럽의 영국 독일, 그리고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코골이 방지 제품들이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고 판매수량이 많은 제품이 스노리즈(Snoreeze). 입 안에 스프레이 하는 구강분사 방식으로 3~4회 뿌리면 8시간 효과가 지속된다. 영국에서 제조된 스노리즈는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부작용, 알레르기 등의 걱정 없이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전세계 50여개 국가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입 안에 뿌리는 코골이방지제다.

스노리즈는 코골이로 인한 소음의 감소 및 억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구강에 3번 살짝 뿌려주기만 하면 되며 사용 후 8시간 정도 효과가 지속이 된다. 소량만 사용해도 기도에 작용해 기류의 이동 경로를 넓혀줌으로써 숨쉬기 좋은 조건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코골이로 인한 소음을 감소 및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다. 식약처(KFDA)에서도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영국에서 제작된 스노리즈는 유럽에서만 1,000만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비자만족상을 3년 이상 꾸준하게 받아온 제품이다. 안전한 생약성분과 페퍼민트오일, 비타민E, 히알루론산나트륨이 함유된 성분들이 목의 조직을 촉촉하게 하고 윤활작용에 도움을 준다. 코 고는 사람이 이상스레 먼저 잠들곤 하는데 이때마다 세로로 다시 눕히려고 잠을 설치다 보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코를 골지 않고 편안한 잠자리로 안내할 수 있다면 이 보다 큰 선물은 없을 것이다.

▲ 코로 숨 쉬는 자유를 선사하는 비강확장기구 ‘NX코로로’와 그 착용모습
▲ 코로 숨 쉬는 자유를 선사하는 비강확장기구 ‘NX코로로’와 그 착용모습

◇ 코로 숨 쉬는 자유는 가까운 곳에 있다 = ‘NX(Nose Express)코로로’는 서울대학교병원, 서울수면센터 등 국내 최고의 수면의료기관과 공동 연구를 수행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수면 의학 벤처기업 수면과건강이 만든 제품으로 코로 숨 쉬는 자유를 만끽하게 해준다.

NX코로로는 소료혈을 자극하고 비강을 확장하여 코의 기혈순환과 코 호흡량을 증가시켜준다. 유지부⋅지압부는 소료혈을 자극하면서 빠지지 않는다. 확장부가 돌돌 말려 코를 지지해서 비강을 확장하는 원리를 지녔다. 그래서 활동을 할 때나 안 할 때나, 심지어 잠을 잘 때도 코 호흡에 도움이 되는 전천후 제품이다.

코로로는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실리콘이 코의 연골과 비슷하게 제작되어 반영구적 비강확장기구. 관리가 쉬워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으며 약물 부작용이나 피부 트러블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사용자의 코 사이즈에 맞게 잘라 쓸 수 있고 쉽게 빠지지도 않는다. 평소 코가 막혀 유산소 운동을 꺼렸던 분들에게 유용하며 코골이를 동반한 심한 몸부림으로 잠자리가 편치 않았던 분들에게 더없이 적합한 제품이다.

이 기회에 입호흡을 코호흡으로 바꿔보자. 코호흡만 잘해도 노화방지와 얼굴의 변형을 막을 있다고 한다. 코호흡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코비스탑, 스노리즈, NX코로로’을 천년넷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코호흡 3총사’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2002

▶ 문의전화 : 1688 -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