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러운 욕실 바닥, 뿌리는 미끄럼방지제 하나면 끝?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 등장한 논슬립 제품이 화제다. 통계에 의하면 미끄러운 욕실 바닥은 어린이나 노인들에게는 큰 사고로 연결되면서 매일 5천명 이상이 병원 신세를 지고 있다. 반면, 욕실이나 아파트 베란다 바닥에 뿌려주면 미끄럼 현상이 없어지는 스프레이가 등장해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 발바닥 면적에 8~10만개 요철을 생성하는 ‘논슬립큐’ <사진출처: 웰피아닷컴>
▲ 발바닥 면적에 8~10만개 요철을 생성하는 ‘논슬립큐’ <사진출처: 웰피아닷컴>

시중에 이미 출시된 미끄럼방지 타일은 사용상의 번거로움, 그리고 타일을 교체하거나 코팅하는 공사비용이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 천년넷(대표 오태호)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논슬립큐(NonSlip-Q)는 이러한 불편을 개선됐다. 제품출시 이후 4년 동안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인해 주부들 추천상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1회 시공으로 화장실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반영구적 욕실용품으로 70년 전통의 노루페인트에서 출시한 미끄럼방지제다. 타일이나 대리석 표면에 2~6미크론(㎛, 1m의 100만분의 1) 크기의 미세구멍을 일정한 간격으로 만들어 마찰계수를 300~500% 증가함과 동시에 미끄럼을 방지한다.

사용방법은 말 그대로 초간단. 작업시간 5분이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바닥을 깨끗이 청소한 후 물기가 마른 상태에서 미끄럼 방지제를 분사하고 15~20분 후 마른 수건으로 용액을 닦아 주기만 하면 된다. 1회 사용량은 3.3㎡당 120~150ml, 250ml 제품으로 6㎡ 면적을 시공할 수 있으며 아파트 화장실 2개에 해당된다.

논슬립Q 종류는 일반용 250ml부터 1리터, 4리터, 10리터, 20리터 대용량까지 구성되어 있고 주부들을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혼자서 시공이 가능하다. 이제 논슬립큐 하나면 욕실에서 미끄러질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뿌리는 미끄럼방지제 논슬립큐는 천년넷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뿌리는 뽁뽁이 사무이아쯔이, 뿌리는 핫팩 쏠라필 등 기능성 스프레이 제품 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미끄럼방지제 논슬립큐’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2010001

▶ 문의전화 : 1688-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