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美 ‘자개’입은 외장하드 나왔다

최신 IT제품인 외장하드와 전통의 미 `자개`가 만나 기존 제품과는 다른 색깔이 뚜렷한 제품으로 탄생했다.

`D3 포터블 자개 에디션`은 예로부터 인기 있는 소재인 `자개`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해 화제가 된 제품. 원래 `자개`란 금조개 껍데기의 아름다운 빛깔을 여러 가지 조각으로 잘게 썰어 주로 가구를 장식하거나 장식품을 만드는 데 쓰이는데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운 빛깔로 과거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소재기도 하다.

전통의 美 ‘자개’입은 외장하드 나왔다

전통적인 자개 소재를 접목한 `D3 포터블 자개 에디션`은 뛰어난 성능은 물론 자개 디자인을 제품에 그대로 입혀 전혀 새로운 감각의 외장하드로 개발됐다. 특히 최신 USB 3.0 외장하드로 기존 USB 2.0보다 약 10배 이상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것이 장점. 물론 USB 2.0도 호환된다. 게다가 자개 재질은 아름다운 디자인뿐 아니라 전자파 차단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제품이라는 것이 제조사의 설명이다.

성능과 디자인은 물론 안정성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D3 포터블 자개 에디션`은 ▲낙하 테스트▲전자파 테스트 ▲충격 테스트 ▲온/습도 테스트 ▲ 자기장 테스트 ▲ OS 테스트 ▲ 소음 테스트 ▲ 정전기 테스트 등 품질테스트도 강화했다.

`D3 포터블 자개 에디션`은 디자인에 따라 총 5가지로 선보인다. 혜원 신윤복의 선유도, 단오도, 우리의 글 훈민정음, 피에트 몬드리안의 몬드리안, 한국 전통의 미 조각도다. 외장하드의 용량은 500GB, 1TB, 1.5TB, 2TB 중 선택할 수 있다. 윈도우와 맥 OS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전통의 美 ‘자개’입은 외장하드 나왔다

제품 구성도 모자람이 없다. 본품과 USB케이블 그리고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파우치와 선물용 박스까지 총망라됐다. 특히 한국 전통의 미를 제품에 그대로 담았기 때문에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인들은 물론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좋다.

`D3 포터블 자개 에디션은 테마쇼핑몰 라임팩토리

(http://www.limefactory.co.kr)
에서 초특가로 판매한다.

제품리뷰 : http://www.limefactory.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11&category=0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