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남성의 공통 관심사, 리헬스 홈런2 ‘화제’

▲2013 독일 프랑크푸르트 세계박람회
▲2013 독일 프랑크푸르트 세계박람회

남성건강은 전세계 남성의 공통 관심사. 국내 굴지의 한국코러스제약에서 개발한 남성건강기능식품 『리헬스 홈런2』의 국제행사 출품 반응을 본다면 고개가 끄덕여질 것이다.

한국코러스제약은 지난 10월 22일~24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세계박람회에 참가했다. 리헬스 홈런2 부스에는 끊임없이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전시되어 있는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세계박람회는 전세계 우수한 제조회사의 기술력과 신제품을 뽐내는 박람회로 그 까다로운 절차들로 인해 출품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한국의 경우 홍삼을 제외한 건강기능식품이 출품된 것은 대단한 일. 특히나 2012년에 이어 연속으로 홈런시리즈 제품이 까다로운 유럽의 기준도 통과해 각국의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리헬스 홈런은 2012년 스페인 마드리드와 2013년 브라질 상파울루에 이어서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세계박람회 출품으로 남성전용 건강기능식품을 표방하는 홈런 시리즈의 우수성을 전세계의 남성들에게 각인을 시킬 수 있었다. 정렬의 나라 브라질, 사랑의 나라 스페인에서도 홈런2 제품에 대한 오퍼시트를 바로 요청할 정도.

▲ 2013년 인도네시아와 수출 협약식을 한 코러스제약 리헬스 홈런2
▲ 2013년 인도네시아와 수출 협약식을 한 코러스제약 리헬스 홈런2

프리미엄 남성건강식품 리헬스 홈런2에 함유된 전성분은 전세계 남성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고 1알에 이 모든 성분들을 담아낸 기술력에 대해서는 해외 바이어뿐만 아니라 관련업계 관계자도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박람회 출품 후 끊임없는 러브콜로 인도네시아와는 그 후속으로 홈런2 제품에 대해 기술이전을 비롯하여 완제품을 수출할 수 있는 공동협약을 체결하였고 아울러 이란과도 11월19일에 강원도 춘천에서 이란 내 공동판매협약을 체결키로 하는 등 다양한 수출협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리헬스 홈런2는 “남자를 위한 100일 건강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남성의 말 못할 고민이 무엇인지 시원하게 답변을 해준다. 천연성분으로 제조생산을 하였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으며, 지친 남성을 위한 삶의 활력과 활기찬 생활을 원하시는 분께 도움이 된다. 남성들의 건강을 위해 국내 굴지의 코러스제약 개발팀 이학박사 등이 야심차게 개발하여 세계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진정한 한류스타 프리미엄 리헬스 홈런2로 지친 남성들이여 활력을 되찾아 보자!

? 리헬스 홈런2 주요성분

· 주원료: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2, 망간

· 부원료: 자라, 동충하초, 과라나, 호로파, 산수유, 헛개나무 추출물,복분자추출물, 굴분말, 마카추출물, L-아르기닌, 흑마늘 추출물

▲ 중년남성의 말 못할 고민을 풀어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리헬스 홈런2’
▲ 중년남성의 말 못할 고민을 풀어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리헬스 홈런2’

세계박람회 출품으로 국내 남성건강기능식품의 기술력을 뽐낸 리헬스 홈런2는 현재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수출 물량으로 인해 물량이 모자란 가운데 고객들을 위한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지금이 구매 적기가 아닐까?

▶‘리헬스 홈런2’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3002


▶ 문의전화 : 1688 -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