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기상도> 성인방송분야

 성인방송은 콘텐츠 유료화의 성공모델이며 인터넷 인구 저변 확대에 어느 정도는 이바지했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지난주는 월드컵의 영향 때문인지 꾸준하던 방문율이 3%나 뚝 떨어졌다.

 100핫(http://www.100hot.co.kr)에서는 순위 변화가 컸다. 1위를 지키던 최다 콘텐츠 보유 성인 방송국인 채널레드TV가 4계단나 하락해 5위를 기록했다. 대신 이번주 1위는 지난주 2위였던 섹시나이트가 차지했다. 얼마나 자극적으로 광고를 하느냐에 따라 성인 방송의 인기가 좌우된다고 봤을 때 섹시나이트 홈에 즐비한 자극적인 동영상들이 인기몰이의 주요인인 것으로 분석된다. AV뉴스는 순위 상승폭이 가장 커 지난주 13위에서 이번주에는 7위를 기록했다. AV뉴스는 전문 에로영화 및 인터넷 성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키닷컴(http://www.rankey.com)의 경우 주문제작 동영상, 한미일 동영상, 성인영화·만화·애니메이션, 아마추어·포르노스타 갤러리, 온라인게임, 성인방송, 섹스용품숍 등이 제공되는 ‘http://www.playbog.com’이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비바포르노는 성인방송 분야 진입 7주만에 급속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2위에 올랐다. 비바포르노는 일본 성인만화, 음성성인소설, 아마추어동영상, 홍콩AV, 미국AV, 내레이터모델, 성인애니메이션, 성인게임 등을 제공한다. 랭키닷컴에서 5위를 기록한 ‘http://www.Oh.co.kr’ 역시 급격한 순위 상승으로 눈에 띄는 사이트다. 특히 모든 성인 자료를 회원가입과 동시에 무료로 제공하면서 사이트 인기도를 높이고 있다. 무료동영상, 성인영화, 에로영화, 성인소설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클럽리치(http://www.clubrich.com)에서는 인터넷 성인방송 전문채널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채널레드TV가 5위를 기록했다. 채널레드TV는 생방송, 성인엽기, 소설, 비디오, 게임, 라디오방송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인진기자 ijin@etnews.co.kr>

 

 순위 100핫 클럽리치 랭키닷컴

 1 섹시나이트 몰카TV www.playbog.com

 2 69타임 69타임 비바포르노

 3 바나나TV 바나나TV 69타임

 4 쿠키코리아 노브라TV 나이스굿

 5 채널레드TV 채널레드TV www.Oh.co.kr

 6 노브라TV 섹스포르노몰카 바나나TV

 7 AV뉴스 69박스 채널레드TV

 8 야한밤TV 에로파크 클릭아이제이

 9 와우성인 에로방 섹스아이디

 10 어덜트천사 OIOTV 유호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