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Good Software) 인증을 받은 기업들의 소프트웨어 제품이 `GS 인증관`에서 소개된다.
에프데스크(I128)는 쉽고 빠르게 전자책을 제작하고 서비스할 수 있는 솔루션 `SDF 스튜디오2`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가장 단순함(The Simplest)`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개발자는 손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인쇄용으로 사용한 PDF 파일이나 직접 작성한 오피스 문서를 불러들여 이미지·동영상·음원을 원하는 위치에 삽입할 수 있다. 사용자환경(UI)도 오피스 프로그램과 유사해 사용이 편리하다.
티엠시스템(I128)은 `이지로(EasyRo) 스마트워크 솔루션`을 전시한다. 이지로 스마트워크 솔루션은 △그룹웨어(NOPSPro) 및 모바일그룹웨어(NOPSPro Mobile Groupware) △화상회의(NetVCS) △전자팩스(EchoFAX) △CRM 솔루션(EchoCRM) 등이 통합된 제품이다. 사용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지로 앱`으로 스마트워크 솔루션을 손쉽게 구동할 수 있다.
세창인스트루먼트(I128)는 공개 모바일 웹·앱 개발 서비스 플랫폼 웹웨어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다양한 콘텐츠를 저장해 언제 어디서나 공유·활용할 수 있는 웹 기반 사용자 중심 서비스 유통 플랫폼이다. 인터넷 웹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서울정보시스템(I128)은 GS인증을 받은 자사의 토털 솔루션을 선보인다. 회사는 공공기관·금융·제조·서비스기업 등 전 산업분야 콜센터에서 요구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콜센터 구축·고도화 추진 시 보다 저렴하게 고품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류경동기자 nina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