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스트웨이, 아마존 웹서비스(AWS) 파트너사 계약 체결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인 한국호스트웨이(대표 이해민, www.hostway.co.kr)는 세계 최대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인 아마존 웹서비스(AWS)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아마존 상품과 호스트웨이가 직접 구축 컨설팅과 전문엔지니어가 직접 관리운영 해주는 메니지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WS측과 호스트웨이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AWS 를 도입하고자 하는 업체들에게 컨설팅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국호스트웨이는 호스트웨이 본사로부터 국내에 2000년도 진출 이후 국내 기업 고객에게 신뢰성이 높고 유연하고 다양한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1위 클라우드 사업자인 AWS 사용자들에게 호스트웨이를 통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1차 기술지원 뿐만 아니라, 국문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해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9일에 강남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된 AWS Enterprise Summit에 스폰서사로 참가하여 자사의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하였다.

별도 계약을 통해서 메니지드 서비스를 통해서 24x7x365 전담 엔지니어로부터 기술지원과 시스템 운영에 대한 안정성과 편리성이 강점으로, 기업고객들의 인프라 운영비용의 절감과 효율적인 운영을 제공하게 된다.

호스트웨이의 특장점으로, 기존 호스트웨이가 보유하고 있는 다년간의 인프라 구축 노하우와 전문 윈도우/리눅스 엔지니어를 통해 보다 강력한 AWS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는 사업모델을 통해 국내에서 AWS를 사용하는 많은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자신의 웹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는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한국호스트웨이에서 사업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강종호 이사는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