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애플·구글 ‘2014년 최고의 앱’ 선정

인프라웨어(대표 곽민철〃강관희)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2014년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오피스 서비스다. 마이크로소프트(MS) 문서와 HWP의 읽기 및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자체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문서 자동 동기화를 통해 데스크톱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연속적인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

인프라웨어는 최고 앱 선정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1일까지 10일간 폴라리스 오피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polarisoffi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원 인프라웨어 서비스사업실장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2014년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점은 세계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의 역량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새해도 폴라리스 오피스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데스크톱PC 등 모든 기기에서 표준 오피스 소프트웨어(SW)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