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솔로 데뷔 확정,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설레는 고백으로 컴백”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 오는 5월 8일 솔로로 데뷔한다. 
 출처: 장현승 티저 이미지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 오는 5월 8일 솔로로 데뷔한다. 출처: 장현승 티저 이미지

장현승 솔로 데뷔 확정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 오는 5월 8일 솔로로 데뷔한다. 장현승은 27일 오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솔로 데뷔일자 및 타이틀곡 제목인 `니가 처음이야`를 최초 공지했다.

비스트의 2015년 솔로 주자로 낙점된 멤버 장현승이 오는 5월 8일 0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를 비롯한 첫 솔로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과감한 상의 탈의를 선택. 탄탄한 상반신 몸매를 드러낸 한편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 역시 완벽 소화했다. 치명적인 옴므파탈적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 강력한 섹시 카리스마를 드러낸 장현승의 티저 이미지는 `니가 처음이야`라는 로맨틱한 곡제목과 아이러니하게 맞물려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현아와 함께 혼성유닛 `트러블 메이커`의 강렬함을 담당한 장현승은 이번 솔로 음반을 통해 앞선 그룹 활동과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더욱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

장현승의 첫 솔로음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현승, 솔로 출격 기대돼”, “장현승 너무 멋있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