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정, "김밥 10줄-핸드폰 고장-작가 풀코디" 3단콤보 웃음폭탄 던져

황석정
 출처:/ MBC '라디오스타'
황석정 출처:/ MBC '라디오스타'

황석정

황석정 라디오스타 출연이 화제인 가운데 녹화 촬영장에 1시간 지각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자취하는 남자! 잘 취하는 여자!` 특집으로 꾸며져 김동완, 육중완, 강남, 황석정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황석정의 지각으로 인해 녹화가 1시간 지연된 사실을 알렸다. 이에 황석정은 "처음인 것 같다"라며 사과한 뒤 "설레서 잠이 안 오고 하다 보니 새벽 2시가 됐다. 갑자기 너무 배가 고팠다. 지금 먹으면 부으니까 안 될 것 같아서 다 같이 먹으려고 김밥 10줄을 쌌더니 새벽 4시가 됐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석정은 "알람을 맞춰놓고 잤는데 휴대폰이 고장이 나서 꺼져버렸다. 아침에 작가님이 우리 집에 와서 문을 두드리더라"라며 "머릿속에 든 생각은 `아 X됐다`였다. 너무 놀라서 씻지도 않고 나갔다"고 말해 한 번 더 웃음을 안겼다.

황석정은 "그냥 막 달려왔다. 지금 입은 옷도 작가들한테 `내가 그 옷 입으면 안 되냐`고 해서 입었다. 작가 옷으로 풀코디 했다"고 털어놔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황석정 지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석정, 그래서 김밥은 나눠드셨나요?", "황석정, 작가 옷인데 너무 잘 어울리는거 아냐?", "황석정, 작가들 완전 놀랬을 듯", "황석정, 설레여서 잠도 못 잤다니까 인정!", "황석정, 너무 웃겨 이 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