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드 치킨 칼로리, 늘어난 뱃살 줄여주는 식품은? '날씬한 뱃살 만들기'

프라이드 치킨 칼로리, 늘어난 뱃살 줄여주는 식품은? '날씬한 뱃살 만들기'

프라이드 치킨 칼로리

프라이드 치킨 칼로리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프라이드 치킨 1인분의 칼로리는 269kcal로 해물탕(289kcal)과 탕수육(481kcal)보다 낮으며 특히 깐풍기 1인분의 칼로리는 616kcal로 프라이드 치킨의 두 배를 훌쩍 뛰어넘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늘어난 뱃살을 줄여주는 식품들이 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뱃살을 들어가게 하는 첫 번째 식품은 미지근한 물이다. 식사 전에 마시는 미지근한 물은 뱃살을 빼는데 도움되지만, 덥다고 차가운 물을 마시면 복부에 가스가 찬다고 알려졌다.

뱃살을 빼주는 식품 두 번째는 소화를 도와 살이 찌는 것을 막아주는 생강차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잡곡도 뱃살을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복부 팽만을 줄여주는 바나나와 파인애플이 뱃살을 들어가게 만들어 준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프라이드 치킨 칼로리, 먹었으니 빼야지" "프라이드 치킨 칼로리, 다이어트 할 거야" "프라이드 치킨 칼로리, 치킨 먹고 싶다" "프라이드 치킨 칼로리, 역시 치느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