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충•모기퇴치기 ‘스카이에프 플러스’ 밝은 실내에서 강력효과

해충•모기퇴치기 ‘스카이에프 플러스’ 밝은 실내에서 강력효과

매년 여름철이면 모기와 파리, 나방 등 각종 벌레들로 인해 곤혹을 치르는 사람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특히 식당이나 카페 등 음식점들은 위생 문제로 벌레에 더욱 민감할 수밖에 없다. 벌레를 잡기 위해 약을 뿌리기에는 손님들에게 나갈 음식에 해가 되고 그냥 놔두자니 손님들의 원성이 자자하다.

게다가 여러 사람이 오가기 때문에 문을 억지로 닫아둘 수도 없어 벌레가 들어오기 쉬운 환경의 음식점은 밤늦게까지 환한 조명을 켜둬 나방과 날벌레 등이 더욱 몰려들곤 한다.

이런 가운데 종합 해충퇴치 전문기업 ‘모기퇴치코리아’가 선보인 밝은 실내 음식점용 해충퇴치기, 모기퇴치기인 ‘스카이에프 플러스’가 탁월한 기능과 편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충퇴치기 스카이에프 플러스는 카페나 식당처럼 실내조명이 밝은 업소용으로 출시됐다. 스카이에프 플러스는 파리와 모기, 나방, 날벌레 등을 동시에 잡아주는 친환경 제품으로 일반 포충기로는 퇴치가 어려운 조명이 밝은 실내에서도 효과가 강력한 것이 특징이다.

스카이에프 플러스는 파리와 모기, 날벌레, 나방 등이 좋아하는 자외선파장과 이산화탄소로 유인한 뒤 젖산과 기타유인성분이 함유된 특허출원한 끈끈이로 부착시켜 포획한다. FDA규정에 맞게 해충의 시체나 파편이 식품에 들어가지 않도록 설계돼 잡힌 해충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으며, 무소음 무취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모기퇴치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이면 요식업계에 종사하는 사장님들이 벌레로 인한 애로사항을 많이 겪지만, 정작 시중에 판매되는 모기퇴치기, 파리퇴치기들은 종류가 너무 많아 선택에 어려움이 따른다”며 “스카이에프 플러스는 이런 선택의 고민을 없앨 수 있는 해충퇴치기로 여러 종류의 해충들을 다 잡을 수 있어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스카이에프 플러스는 출시와 동시에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들과 음식점들의 직영점 및 가맹점에 대량 설치되는 등 업소용 벌레퇴치기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강력한 해충퇴치 기능과 유해성분이 없는 점, 그리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인기의 요인으로 꼽힌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친환경적인 해충퇴치기술을 이용해 해충 없는 편안한 생활환경을 추구하는 종합 해충퇴치 전문기업 모기퇴치코리아에서는 현재 스카이에프 플러스 구매 시 특별사은품으로 필립스램프로의 무상교체 및 끈끈이 10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기퇴치코리아의 다양한 해충퇴치기와 모기퇴치기 제품 구입 및 문의는 모기퇴치코리아 공식쇼핑몰(www.mogistop.com)을 통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