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좌충우돌 ‘캠퍼스 로맨스’ 예고...청춘응답 프로젝트 ‘스타트’

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출처:/ SBS ‘힐링캠프’
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출처:/ SBS ‘힐링캠프’

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배우 최지우가 tvN 새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 배우 최지우가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두번째 스무살` (극복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은 꽃다운 19세에 덜컥 엄마가 되어 살아온 지 20년이 된 그녀 `하노라`(최지우 분)가 대학에 입학해 난생 처음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된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15학번 새내기 하노라의 좌충우돌 캠퍼스 적응기와 갓 스물이 된 친구들과의 멘붕과 소통을 흥미진진하게 그려 가는 일명 청춘 응답 프로젝트로 알려져있다.

`두번째 스무살`을 통해 tvN 드라마에 첫 도전하는 최지우는 누군가의 아내이자 엄마인 한 여성이 15학번 새내기로 대학 생활을 시작하게 된 여주인공 `하노라`를 연기할 예정이다.

하노라는 무용가를 꿈꾸던 고등학교 시절 남편 김우철을 만나 열아홉에 엄마가 되어 가정에만 집중하며 살아온 서른여덟의 여주인공.

제 잘난 맛에 살아가는 자기 합리화의 달인인 대학교수 남편 우철과 아들 민수 앞에 당당하게 서기 위해 대학 입학에 도전, 스무살 아들과 15번으로 함께 같은 대학에 들어가면서 두 번째 스무살을 맞이하게 된다.

여주인공을 확정 지은 tvN `두번째 스무살`은 남은 주조연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7월 중순 크랭크인해 `오 나의 귀신님` 후속으로 오는 8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언제하나”,“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흥해라”, “최지우 두번째 스무살 재밌을 듯 믿고보는 최지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