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헬스클럽! MBC 도전 발명왕 몬스터레일 ‘인기’

지난 2015년 아이디어쇼핑몰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몬스터레일 헬스운동기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도전 발명왕 왕중왕전 6회 우승을 한 몬스터레일 헬스용품이 그 주인공. 1개의 실내운동기구로 10가지 이상의 헬스 동작이 가능하다. 제품명처럼 말 그대로 괴물 완력기구인 것.

▲ MBC 도전발명왕 왕중왕 ‘몬스터레일’ <사진출처: 웰피아닷컴>
▲ MBC 도전발명왕 왕중왕 ‘몬스터레일’ <사진출처: 웰피아닷컴>

◇ MBC 도전 발명왕 몬스터레일, 알고 보니... = 몬스터 레일은 5년이라는 긴 개발기간을 거쳐 2015년 6월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했다. 헬스클럽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방법을 제품 하나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207개의 부품을 서로 연결하면서 10가지 이상의 동작을 통해 헬스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압 왕복 이동방식의 신개념 근력운동기구가 몬스터레일. 기존 헬스용품과 차별화 된 실내운동기구로 별도의 강도 조절장치가 필요 없는 사용자별 맞춤형 악력기, 완력기다. 휴대용, 조립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 장소, 소음, 무게의 부담이 없어 10가지 형태의 운동이 가능하다.

전문적인 운동을 하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직장인, 학생과 같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다목적 운동기구라는 것. 몬스터레일 하나면 헬스장에서 할 수 있는 가슴운동, 뱃살운동, 등운동, 이두운동, 삼두운동, 옆구리운동, 허벅지운동, 전완근운동, 목운동, 어깨운동을 한번에 할 수 있다.

2개의 운동레일이 자동으로 이동하며 대칭 및 비대칭 운동이 가능한 기능은 다른 실내 헬스용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장점. 또한 휴대성이 좋고 손잡이가 분리되기 때문에 바닥 지면에 놓고 왕복 슬라이딩 운동으로 누구나 쉽게 복부 단련을 할 수 있다.

우리집은 헬스클럽! MBC 도전 발명왕 몬스터레일 ‘인기’

MBC 도전발명왕 6회 우승과 왕중왕전, 그리고 2014 국제 발명특허대전과 2015 독일 FIBO 스포츠 박람회에서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시중에도 뱃살 빼는 복근 운동기구가 많지만 가정용 복근단련기로 몬스터레일을 추천할 만하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세련돼 질리지 않고 운동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몬스터레일’은 공식판매사 ㈜천년넷 웰피아닷컴에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 ‘MBC 도전 발명왕, 몬스터레일’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26

▶ 문의전화 : 1688 –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