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게임 쿠폰 어플 ‘모비’, 총 상금 300만원 지급하는 스탬프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지급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총 상금 300만원을 지급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게임 쿠폰 어플 ‘모비’, 총 상금 300만원 지급하는 스탬프 이벤트 진행

어플 출석, 사전 예약 참여, 친구 가입 등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통해 상금, 백화점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원하는 상품에 응모를 하면 임의 추첨을 통해서 당첨자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비’ 어플 내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모두의경영’, ‘크로스서머너’, ‘도미네이션즈’, ‘원더5마스터즈’, ‘뮤오리진’ 등 화제작의 사전등록 쿠폰과 ‘엔젤스톤’, ‘천지를베다’, ‘캡슐풋볼매니저’, ‘뒤죽박죽 원더히어로’, ‘대항해시대5’ 등을 비롯한 수십 여 개의 인기 게임 쿠폰을 무료로 지급 중이다.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앱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2015년 8월 20일 오전 10시 기준),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현재 다 소진된 일부 게임 쿠폰은 추가 지급을 할 수 있도록 게임사 측과 협의 중이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