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팬더 효린, 성형외과 찾아갔는데 "이 얼굴로 만족해라" 돌직구 '무슨 말?'

다크팬더 효린
 출처:/라디오스타
<다크팬더 효린 출처:/라디오스타>

다크팬더 효린

26일 Mnet `쇼미더머니4`에서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지코&팔로알토와 막강보컬 효린이 만들어내는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세 사람이 호흡을 맞춘 `다크팬더(DARK PANDA)`가 공개된 것.

이 가운데 과거 효린이 출연했던 방송 역시 다시금 화제다.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효린이 “의학의 힘을 빌리고 싶은 곳이 있다”라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효린은 “데뷔 전 예쁘게 하고 나오고 싶었는데 우리 회사는 수술 같은 걸 절대 안 해 준다”라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이어 “사실 데뷔 전 성형외가를 세 곳이나 찾아 갔었는데, 모두 하나같이 ‘얼굴의 조화가 매우 좋아 하나만 하면 더 이상하다. 그냥 이 얼굴로 만족하고 살아라’라고 말리더라”라며 성형수술을 포기하게 된 사연을 털어 놓았다.

효린은 “어디를 하고 가장 하고 싶으냐”라는 MC들의 질문에 “전부 다 하고 싶다”라며 예뻐지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다크팬더 효린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다크팬더 효린, 매력있어", "다크팬더 효린, 솔직해서 좋아", "다크팬더 효린,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 효린과 지코, 팔로알토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다크팬더(DARK PANDA)`는 26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