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높은 ' 셀퓨어2500미스트' 및 '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공식 쇼핑몰 오픈

(주)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은 정식 온라인에서 판매와 더불어 홈페이지 리뉴얼 및 고객감사의 의미로 9월15일부터 재구매가 높은 상품인 셀퓨어2500 미스트, 골드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수분 푸딩팩 등을 비롯한 전상품에 대해 20%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인기높은 ' 셀퓨어2500미스트'  및 '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공식 쇼핑몰 오픈

`셀퓨어 2500 콜라겐 미스트`는 피부 속에서 분자량 1천 이하의 미세한 콜라겐 분자가 결합해 쫀쫀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며, 특수 젤리성분이 분사돼 피부에 코팅막을 형성,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과 함께 메이크업 고정 효과도 있다.

특히 뷰티콜라겐 셀퓨어2500 미스트는 물에 희석하지 않은 초순도 콜라겐 성분이(특허번호: 제10-1394230호) 함유되어 있으며, 수분형태가 아닌 젤리형태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피부의 건조한 당김 현상 없이 오랫동안 촉촉한 수분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들의 편리성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쉽도록 사이즈 및 무게를 고려한 제품을 출시하여,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미스트추천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고 뷰티콜라겐 관계자는 전했다.

인기높은 ' 셀퓨어2500미스트'  및 '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공식 쇼핑몰 오픈

뷰티콜라겐의 골드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순금, 콜라겐, 히알루론산의 성분을 갖고있으며, 얼굴에 잘 맞도록 밀착력을 높이기 위해서 마스크팩을 상,하 분리형으로 제작되었으며, 사용후 잔여물이나, 끈적거림 없이 영양분이 피부에 골고루 흡수될 수 있도록 고안 되었다.

피부관리사들이 마스크팩으로 추천하는 골드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특히 피부관리샵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일반소비자도 편리하게 구매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피부관리샵에서 수준의 홈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 뷰티콜라겐 공식쇼핑몰 : http://www.bccollagen.com/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콜라겐 성분을 국산화 하기위해서 20여년간 콜라겐 제품 연구한 주)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 대표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고 니즈를 충족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뷰티콜라겐의 레파로 매장이 중국 상하이(上海) 중심가인 구베이(古北)의 요우이(友誼) 백화점에 입점 하였다. 바이롄(百聯)그룹이 운영하는 요우이 백화점에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랑콤과 샤넬 등이 입점해 있으며, 한국의 우수한 중소기업 브랜드가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