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제부 대표인 블루독·밍크뮤·알로봇·래핑차일드 등 서양네트웍스 아동복 '불매운동' 직격탄

출처:/ 방송 캡처
출처:/ 방송 캡처

최순실 제부 대표인 블루독·밍크뮤·알로봇·래핑차일드 등 서양네트웍스 아동복 '불매운동' 직격탄

최순실 제부가 대표인 서양네트웍스 불매운동에 이목이 집중된다.

밍크뮤, 블루독, 알로봇, 래핑차일드 등은 최순실 씨의 동생 최순천 씨의 남편 서동범 씨가 대표로 있는 서양네트웍스의 고급 아동복 브랜드이다.

국정농단 의혹을 받는 최순실 씨의 여동생 부부가 서울 강남 일대뿐만 아니라 부산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도 상가 빌딩을 소유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1일 해운대구 등에 따르면 달맞이 고개에 있는 A건물의 부동산 등기부 등본에는 건물 소유주가 ㈜ 에스플러스인터네셔널로 돼 있다.

가구·외식업을 하는 에스플러스인터네셔널은 최순실씨의 여동생 순천 씨가 대표로 있는 업체다.

건물은 지하 3층, 지상 5층(건평 1천249㎡)짜리 상가다.

지역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이 건물은 땅값을 포함해 100억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에스플러스인터네셜은 건물 5층에서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4층에서는 고급 빵집을 운영하고 있다.

건물 1∼3층은 최순천 씨의 남편 서동범 씨가 대표로 있는 서양네트웍스의 아동복 판매장이 자리 잡고 있다.

한편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뿔난 엄마들이 이 회사 제품에 대해 온라인을 중심으로 불매운동 움직임도 일고 있다.

한은숙 기자 esh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