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다이아 TV 콜라보...가상 월드투어 ‘월간 아이돌’ 출연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사진= CJ E&M / 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사진= CJ E&M / 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소년24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소년24는 CJ E&M의 MCN(멀티채널네트워크) 사업인 다이아 티비(DIA TV)에서 선보이는 세계 최초 가상 월드투어 방송 ‘월간 아이돌’에 출연한다.

소년24는 오는 2일 Joan Kim을 시작으로 sunnydahye, BapMokja & Haeppy 등 총 9팀의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영어권, 유럽 등 전 세계 수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DIA TV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다/

방송은 이달 12월 한 달 간 각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 1~3회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년24는 해당 나라의 문화를 배우고 한국어 및 한류 문화를 전파하는 등 다채로운 콘셉트를 통해 세계 각지 팬들과 만남에 나설 계획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소년24는 지난 9월 첫 해외 프로모션인 홍콩 팬미팅에 이어 지난 10월 모집한 해외 공식 팬클럽 아워 재팬(H:Our Japan)에 뜨거운 반응을 얻는 등 해외까지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어, 향후 ‘월간 아이돌’을 통해 펼쳐질 소년24의 글로벌한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가 유튜브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 매주 전세계 팬들과의 만남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소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