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의원 대선 출마 기자회견에 등장한 딸...연예인급 미모에 시선집중

출처:/ 방송 캡처
출처:/ 방송 캡처

유승민 의원 대선 출마 기자회견에 등장한 딸...연예인급 미모에 시선집중

유승민 의원의 딸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승민 의원의 딸이 이처럼 관심을 받게 된 이유는 바른정당 유승민 의원이 지난 26일 오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대선 출마 기자회견을 했는데 딸이 이 자리에 참석했기 때문이다.

유승민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유승민 의원은 '정의로운 세상을 향한 용감한 개혁'이라는 제목의 출마선언문에서 "오늘 국민의 분노와 좌절, 그리고 국가란 무엇인가에 대한 시민의 목소리를 가슴에 담고 제19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다"라고 밝혔다.

유승민 의원은 19대 대통령의 시대적 책무로 가장 먼저 경제위기와 안보위기 극복을 꼽고 "정의로운 민주공화국을 이뤄내는 것이 시대가 부여한 길"이라고 강조했다.

유승민 의원은 "권력과 재벌의 정경유착은 그 뿌리를 뽑아 법치를 바로 세우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대통령이 되면 미르, K스포츠 같은 비리, 비선 실세 딸의 입학비리 같은 일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승민 의원이 딸은 지난해 4·13 총선 당시 대구 동구 용계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 참석하며 걸그룹 못지 않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시 유승민 의원의 딸의 등장과 더불어 '국민 장인'이라는 호칭을 얻은 바 있다.

한은숙 기자 esh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