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뷰티사관학교’ MC 발탁…입학과 동시에 뷰티 문외한도 美의 여신으로 거듭난다!

출처:/ 허영지 인스타그램
출처:/ 허영지 인스타그램

허영지 ‘뷰티사관학교’ MC 발탁…입학과 동시에 뷰티 문외한도 美의 여신으로 거듭난다!

허영지가 뷰티 전도사로 변신해 뷰티 문외한을 ‘미(美)의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10일 허영지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허영지가 배우 차예련, 개그맨 안영미와 함께 TV조선 예능채널 C TIME의 새 뷰티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뷰티사관학교’는 MC들과 뷰티전문가, 게스트들이 함께 어떤 뷰티 문외한도 입학과 동시에 마술처럼 ‘미(美)의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기타 뷰티프로그램과 차별화 된 뷰티쇼를 지향한다.

이에 MC로 발탁된 허영지는 2030 ‘삼포세대’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줄 맞춤 컨설팅과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이어 그동안 쌓아왔던 뷰티 노하우부터 패션, 일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뷰티사관학교’ 제작진은 “차별화된 뷰티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MC를 찾던 중,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허영지가 적임자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TV조선 ‘뷰티사관학교’는 오는 3월 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