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홍 목숨 내놓겠다→누구 좋으라고 죽습니까? ‘말 바꾸기 논란’

사진=TV 조선 캡처
사진=TV 조선 캡처

정미홍 목숨 내놓겠다→누구 좋으라고 죽습니까? ‘말 바꾸기 논란’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가 8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만약 인용이 된다면 제가 먼저 목숨 내놓겠습니다. 저 불법적이고, 사악한 반역, 범죄 집단, 남창과 결탁하여 나라 분탕질 치고, 세계에 대한민국 개망신 시킨 민주화팔이 집단 몰아내는데 모든 걸 걸고 싸우다 죽겠습니다”라는 말에 대해 해명했다. 해당 발언이 논란이 되자 말을 바꾼 것.

 

정미홍은 9일 오후 “제가 탄핵 인용되면, 목숨 내놓겠다 했다고 무슨 자살 선언이라도 한 것 처럼 언론들이 다투어 보도해주는군요. 중조동 포털 종편 망해야한다고 떠들었더니 저한테 전화 한통 없이 말의 느낌을 왜곡 보도합니다. 그들로서는 잘됐다 싶었겠죠”며 비난했다.

 

그는 이어 “저는 불의에 맞서 끝까지 싸우겠다는 걸 강력하게 천명한겁니다. 미친 반역 매국 집단이 판치는데 제가 왜 그들을 버려두고, 그야말로 누구 좋으라고 죽습니까? 댓글을 보니 말의 의미 이해 못하는 단세포 뇌를 가진 사람들이 아주 축제 분위기 입니다. 저주와 비아냥을 밥먹듯하는 집단이 대한민국의 지력과 품격을 바닥으로 떨어뜨립니다”며 목숨을 내놓겠다는 말을 철회했다.

정미홍은 끝으로 “저같이 정말 죽음을 각오하고 불법, 불의에 맞서 이번에 끝장 보자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거, 저 썩은 언론, 국회의원들, 좌경 사법부 , 여적질하는 집단, 그리고 헌재 재판관들은 알아야 합니다”라며 마무리했다.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