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일렉트로닉스, 엠트루(MTrue) 워크스테이션 MX-612 WS신제품 출시

명인일렉트로닉스(대표:원용선)는 엠트루 워크스테이션 신제품 MX-612 W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최고의 업무효율과 뛰어난 안정성을 지향하는 제품으로 생산성과 업무 속도를 높여야 하는 전문가용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명인일렉트로닉스, 엠트루(MTrue) 워크스테이션 MX-612 WS신제품 출시

새롭고 강력한 인텔사의 서버용 제온 프로세서 E5시리즈를 탑재하여 기존 응용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차원이 다른 효율성, 성능, 민첩한 서비스 딜리버리 보장한다. 또한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전문 브랜드 애즈락랙의 메인보드를 사용하여 뛰어난 성능은 물론, 2개의 CPU를 장착할 수 있다.

폭넓은 확장성과 간단한 설치가 가능하도록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 3개와 3.5인치 핫스왑베이 4개가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옵션으로 3.5 핫스왑 드라이브 베이 4개를 추가할 수 있어 최대 8개의 3.5인치 드라이브 베이를 사용할 수 있다.

연산처리량이 일반 PC에 비해 월등히 높은 워크스테이션 발열 관리를 위해 자체 개발한 고효율 쿨링팬 4개를 사용하여 강력한 냉각과 탁월한 안전성을 제공하며, 저소음 4U CPU 쿨러를 장착하여 효과적인 냉각이 가능하다.

엠트루 워크스테이션 MX-612 WS은 3D 렌더링, 4K 영상작업 등 다지인 분야와 과학, 금융, 의료, 연구 등 시뮬레이션 분야의 전문가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명인일렉트로닉스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 외에도 MX-236WS, MX-236micro, MX-236mini등 다양한 라인업의 워크스테이션을 출시 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