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인스키 렌탈샵(대표 장훈)이 펜션 예약과 렌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숙박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나인스키 렌탈샵은 경남 양산에 있는 에덴밸리 리조트에서 불과 5분여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수준 높은 장비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나인스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매 시즌 최신 추세가 반영 된 겨울 스포츠와 관련한 장비, 의류 등을 대여할 수 있다는 장점에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장훈 원나인스키 대표는 보드경력 11년 차로 휘닉스파크 준프로 대회 2회에 입상하는 뛰어난 시력을 가지고 있다. 또 샵에 방문한 고객들은 대한스키지도자연맹에서 발행하는 자격증을 취득한 강사들에게 밀착 강습을 받을 수 있다. 강습 종류 또한 어린이 강습, 시즌 강습 등 다양하여 타 렌탈샵과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부산지역에 거주하는 대학생 이승훈 씨는 “수년 전 블로그를 우연히 검색하던 중 원나인스키를 방문하게 됐다”면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사장님과 안부도 주고받고 매번 큰 만족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원나인스키 관게자는 “시즌에 맞춰 홈페이지도 개선할 예정”이라면서 “홈페이지 개선을 통해 고객과 눈높이를 맞추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