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영, 초호화 결혼식 어땠길래?…식비만 무려 1억원 '대박이네!'

사진=배우 윤태영과 임유진의 초호화 결혼식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배우 윤태영과 임유진의 초호화 결혼식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윤태영과 임유진의 초호화 결혼식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태영은 tvN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 당시 임유진과의 초호화 결혼식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MC들은 "결혼식이 화려했다. 호텔을 통째로 빌린 게 사실이냐"고 물었고 윤태영은 "그 정도는 아니다. 그 일대가 마비됐다는 소문도 있었는데 그것도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명했다.

 

또 윤태영은 "축의금은 받지 않았다. 그때 하객이 1000여 명을 넘었는데 자식의 결혼식을 하는데 어려운 시간을 내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부모님이 많이 준비를 하셨고 그것에 따랐다"고 전했다.

 

윤태영 임유진 부부는 지난 2007년 2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정재계 인사 4000여 명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축의금은 물론 화환도 일절 받지 않고 모든 비용을 양가에서 부담해 화제가 됐다.

 

한편, 윤태영은 배우 이서진이 꼽은 '연예계 진짜 로열 패밀리'로 밝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전 대기업 부회장의 아들로 유명한 윤태영은 부친에게 상속받을 유산만 450억 원대로 추정된다는 설이 돌기도 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