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엄마야' 우희진, 모 회장님께 미움받은 사연? "잡지 화보 폐기처분"

사진='나도 엄마야'에 출연 중인 우희진이 밝힌 연기에 대한 소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나도 엄마야'에 출연 중인 우희진이 밝힌 연기에 대한 소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나도 엄마야'에 출연 중인 우희진이 밝힌 연기에 대한 소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우희진은 지난 2011년 진행된 MBC '남자를 믿었네' 제작발표회에서 악역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우희진은 "이번이 첫 악역이다. 전작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똑 부러지는 역할을 했었는데, 이 때문에 겪은 비화가 있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우희진은 "최근 모 잡지 표지를 찍을 기회가 있었다"면서 "그날 나이 많은 모 회장님이 '개인적으로 그런 캐릭터가 싫다'라고 말한 후 사진이 못나갔다. 시청자들이 캐릭터와 인물을 동일시 하는구나 생각하게 됐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면서 우희진은 "그러나 그런 게 우려가 된다면 연기자를 하면 안 될 것"이라면서 "개인적으로 연기자로서 할 수 있는 역할의 영역이 넓어지는 계기라 생각하고 싶다. 기분 좋다"라고 악역을 맡게 된 것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우희진이 출연하는 SBS '나도 엄마야'는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새롭게 찾아온 사랑 앞에서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쟁취하며 가족의 소중함, 따뜻한 세상의 의미를 새겨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나도 엄마야'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