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온&빈첸, ‘고등래퍼2’ 종영한지 한 달 넘어도 여전한 인기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하온&빈첸, ‘고등래퍼2’ 종영한지 한 달 넘어도 여전한 인기

고등래퍼2의 1, 2위인 하온과 빈첸이 여전히 식을줄 모르는 차트순위를 달린다. 엠넷 프로그램 ‘고등래퍼2’가 4월 13일 종영하고 한 달도 더 지난 지금, 김하온과 빈첸(이병재)의 음원 차트 순위가 떨어질 줄을 모르고 있다.

특히, ‘고등래퍼2’에서 김하온의 파이널 무대에서 부른 곡인 ‘붕붕(’은 5월 24일 기준 국내 음원 서비스 1위인 멜론에서 여전히 일간차트 8위에 머무르고 있다. 또한, 김하온과 빈첸(이병재) 화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였던 ’바코드‘는 멜론에서 월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발매되자마자 음원차트 석권을 한 이후에도 저력을 발휘하며 그야말로 ’괴물신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김하온과 빈첸은 오는 6월 1일(금) 오후 7시 30분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힙합콘서트인 ‘I’m the one‘ 무대에 오른다. 이번 콘서트는 국내 최고의 힙합아티스트인 자이언티, 스윙스 등의 대선배들도 대거 출연한다.

김하온은 ‘I’m the one‘ 출연 소감 영상을 통해 “너무 멋있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같은 무대에 설 수 있어 감사드리고 영광입니다”라고 전했다.

‘I’m the one‘은 자이언티, 스윙스, 비와이, 창모, 김효은, 해쉬스완, 하온, 빈첸, 플랜지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으며, 예매는 우고스 쇼핑몰과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이날 공연은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