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뷔 클럽 목격담에 누리꾼 반응 싸늘 "방탄은 가만히 있는데 왜"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가 SNS 라이브 방송에서 방탄소년단 뷔를 언급했다.

한서희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방탄소년단 뷔와 19살 때 클럽 갔었다”고 말하며 “당시 친한 친구였던 모델 김기범이 뷔를 데리고 왔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이 한서희와 동갑인 "뷔가 미성년자 때 클럽에 간 것이냐"는 추측을 하자 한서희는 “나는 미성년자 때 많이 갔지만 걔는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 같은 한서희의 발언에 대해 방탄소년단의 팬들이 항의가 이어졌고 한서희는 "그렇게 아니라고 해도 난리네. 별것도 아닌 거 가지고 난리야. 그만해 이것들아"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논란이 커지자 한서희는 14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19세 때 봤다고 한 것은 사실과 다르다. 우연히 본 것이 전부이고 어울려 논 것도 아니다. 괜한 논란을 일으켜서 미안하다”고 밝혔다.

한서희 발언에 누리꾼들은 “zsqa**** 상대해주지 않는 게 방탄입장에선 이득 볼일 없는 사람 말에 휘둘려 뭐가 좋겟어”, “wodu**** 구설수가 끊이는 날이 없네 세상에서 제일가는 관종은 확실하다”, “dntr**** 진짜 방탄은 가만히 있는데 주변에서 난리치고들 있다”, “hgd1**** 아니 .. 상대에게 피해줄거 뻔히 알면서 저런 이야기는 왜 해?” ,“vnod**** 김기범 소속사 측에서 그런일 없었다고 밝혔는데 이건 또 무슨 뒷북?”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