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환, 공식입장과 다른 녹취록? '누구 말이 맞나'

사진=JTBC캡쳐
사진=JTBC캡쳐

김창환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회장의 녹취록 일부를 공개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의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다고 주장한 김창환 회장의 녹취록이 공개됐다.

 

앞서 더 이스트라이트 리더 이석철은 이날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4년간 무차별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폭행 사실을 폭로하려하자 김창환 회장이 자신을 사무실로 불러 폭언과 협박을 했다”고 말했다.

 

이석철 측은 김창환 회장이 이를 폭로하려고 하자 사무실에 불러 폭언과 협박 했다며 녹취록을 공개했다

 

JTBC가 공개한 녹취록에서 김 회장은 이석철군에게 “믿고 맡기면 패 죽여도 놔둬야해. 연예인이라고 신문에 나와 봐라. 너희는 설 땅이 없다. 누가 문제 있는 XX를 데려가냐. 판을 키우면 안 된다. 그러면 너희 부모님이 더 괴롭다”고 협박조로 말했다.

 

소속사 측은 JTBC에 "김 회장이 석철 군과 이야기하는 도중 일부 감정이 격해진 순간도 있었다. 멤버 전체가 음악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도와주려 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김창환 회장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30년 동안 수많은 가수들을 발굴해오면서 단 한번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고 폭언이나 폭행을 한 적이 없다”며 “과장된 허위사실로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