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제3기 기보벤처캠프 데모데이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기술보증기금(이사장 정윤모)은 제3기 기보벤처캠프수료자에게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기술보증기금(이사장 정윤모)은 제3기 기보벤처캠프수료자에게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데모데이를 개최했다.(사진:기보)
<기술보증기금(이사장 정윤모)은 제3기 기보벤처캠프수료자에게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데모데이를 개최했다.(사진:기보)>

기보벤처캠프는 기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혁신창업가를 발굴·육성한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기보벤처캠프 수료업체 57개사와 민간 액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해외진출지원 설명회, 참여기업 IR, 참여기업과 민간 VC간 네트워킹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됐다.

기보는 기보벤처캠프 수료자에게 데모데이를 통한 투자유치 기회제공 외에 투자, 보증지원 등 금융서비스와 벤처인증, 기술이전, R&D지원 등 비금융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백경호 기보 이사는 “기보벤처캠프를 확대해 될성부른 신생벤처기업을 집중 지원, 가젤형 기업으로 성장·도약시킬 것”이라며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스타벤처기업으로 육성함으로써 좋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