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긴급이송, 군부대 팀미션 앞두고 병원행 '무슨 일?'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송가인이 군부대 행사 팀 미션을 앞두고 병원에 긴급 이송됐다.

 

11일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7회에서는 지난주 시청자 투표 1위를 차지한 강력한 우승후보이자 2회 연속 ‘진 왕관’을 차지했던 송가인이 ‘미션 무대’를 몇 시간 앞두고 병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무엇보다 지난 5회 ‘1:1 데스매치’에서 홍자와 겨뤄 패했던 송가인은 ‘패자부활’에서 마지막 카드로 기사회생하며 ‘20명의 생존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상황. 송가인은 3라운드 ‘군부대 행사 팀 미션’을 앞두고 “그 어떤 미션보다 제일 힘들었다, 죽어라고 했다”는 각오를 밝혔다.

 

하지만 정작 ‘군부대 행사 팀 미션’ 당일 아침, 송가인은 목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해 약을 복용하는 등 극심한 체력 고갈에 시달렸다. 송가인이 숙행-하유비-김희진과 군부대 미션의 첫 번째 경연 방식인 ‘메들리 경합’을 위해 매일 밤을 새우며 연습한 끝에 녹초가 됐다.

 

결국 송가인은 리허설이 끝난 뒤 병원게 가야 할 것 같다고 제작진을 조심스럽게 호출했고, 이에 공연을 몇 시간 앞두고, 송가인을 비롯해 숙행, 하유비, 김희진까지 모두 긴급 응급 처치를 받게 됐다.

 

그러나 목 컨디션이 좋아지지 않았던 송가인은 군부대 미션의 두 번째 경연 방식인 ‘팀 대표 솔로전’을 앞두고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최악의 사태에 마주했다. 송가인이 극심한 목 통증을 호소하면서, 솔로전 참여 자체 포기까지 고려해야 하는 상황에 봉착, 송가인은 물론 팀원들과 제작진까지 혼란에 빠졌다.

 

더욱이 ‘군부대 미션’ 막이 내린 뒤, 송가인은 쏟아지는 오열을 주체하지 못하며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송가인은 자신에게 찾아온 ‘2번째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지, 현재 ‘15초 공개’만으로 20만 뷰를 돌파하고 있는 송가인의 ‘군부대 행사 미션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