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신보 '디어 다이어리' 하이라이트 공개…'지성이면 감성' 재입증 예고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가수 윤지성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 하이라이트로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또 한번 기대케하고 있다.

23일 L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윤지성의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일상 속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하는 윤지성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를 포함한 총 5곡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우러진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를 필두로 사랑을 막 시작한 커플의 사소한 일상을 달콤하게 풀어낸 '옆에도 눈이 달렸어', 이별 후 달라진 하루를 노래한 발라드곡 '나의 하루', 동화 같은 예쁜 노랫말이 인상적인 '배웅', 클래식-발라드 컬래버곡 '기적' 등  '지성이면 감성'이라는 대중적인 수식어를 갖는 윤지성의 색다른 매력이 일부 드러나며 앨범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본인의 색으로 가득 채운 비밀 다이어리와도 같다. 자신의 가감없는 일상을 팬들과 나누며 언제나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훈훈한 마음씨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윤지성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최근 진행된 스페셜 팬미팅 티켓예매에서 2분만의 전석매진 기록을 달성하면서 그를 향한 팬과 대중의 관심을 또 한번 입증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