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수록곡 '밟힌 적 없는 길' 하이라이트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수록곡 하이라이트를 공개, 한층 성장한 음악매력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 'Stray Kids [Clé 2 : Yellow Wood] UNVEIL : TRACK "밟힌 적 없는 길(Road Not Taken)"'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새 앨범 수록곡들을 공개하는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 영상 중 하나로, 수록곡 '밟힌 적 없는 길'의 주요 포인트를 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멤버 방찬이 직접 연주하는 모습과 함께 스트레이 키즈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하는 앨범의 주된 모습을 간접적으로 표현해 관심을 모은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티저 인트로 영상을 통해 '밟힌 적 없는 길'에 대해 "인트로곡은 전체 앨범의 의미를 담으려고 한다", "멜로디컬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처음 들어간 인트로였던 것 같다"고 소개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3월 데뷔 이래로 국내외 주목을 받으며 신흥 대세로 성장한 가운데, 오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부작용'으로 앨범활동을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