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인도네시아 현지 라이브 진행…亞투어 '더 캐슬' 순항중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흥 K팝 매력돌 더보이즈가 다양한 형태로 글로벌 팬들과의 끊임없는 교감을 나누고 있다.

24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더보이즈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현지 K팝 정보 서비스인 'V 인도네시아(V INDONESIA)'를 통해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는 지난 5월부터 일본(도쿄·오사카)·인도네시아·태국 등에서 펼쳐지고 있는 아시아 팬콘투어 '더 캐슬' 일정간 머물게 된 자카르타 현지에서 팬들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한 특별 소통프로모션이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 간 더 보이즈 멤버들은 초청된 50여명의 현지팬들은 물론 온라인 채널로 함께하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 Q&A·퀴즈 등의 다양한 코너와 전통음식 먹방체험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이렇게 인도네시아 팬들과 함께 온라인 방송으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정말 기뻤고, 또 재미있었다"며 "자카르타 등 아시아 팬콘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관심 가져 주시고, 응원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보이즈는 최근 싱글 '블룸불룸(Bloom Bloom)' 활동을 마무리한 가운데, 오는 29~30일 타이페이와 마닐라에서 열릴 팬콘 '더 캐슬' 일정과 함께 오는 8월 일본 '써머소닉2019(SUMMER SONIC 2019)' 무대로 자신들의 매력을 더욱 화려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