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미니 9집 'SUM(ME:R)'(썸머) 오디오 티저 공개…'펜타곤표 유쾌여름' 기대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펜타곤이 특유의 '유쾌 에너제틱' 매력을 담은 새 앨범을 일부 공개하면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15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공식 SNS를 통해 펜타곤 미니9집 'SUM(ME:R)'(썸머)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를 비롯해 '판타지스틱 (Prod. By 기리보이)', 'SUMMER!', 'Round 2 (Bonus Track)'까지 총 네 곡의 주요 포인트 음원이 담겨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련의 곡들은 새 앨범이 갖는 펜타곤(ME)이 갖는 R의 합(SUM)이라는 앨범 메인테마에 걸맞게 'Romance', 'Rock N Roll', 'Relax', 'Role'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펜타곤과 첫 번째 테마 'Romance'가 합쳐져 탄생한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는 후이와 기리보이의 협업 속에서 펜타곤 특유의 재기발랄한 느낌이 강조된 곡으로서 곡 전체는 몰론, 앨범 전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펜타곤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SUM(ME:R)'(썸머)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