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플랫폼, 유럽 블록체인 기업으로부터 투자유치 성공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링플랫폼, 유럽 블록체인 기업으로부터 투자유치 성공

이스라엘에 소재한 유럽 블록체인 기업, 헥사그룹(HEXA)이 마일리지 통합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중인 링플랫폼(대표 오세일)에 투자유치를 확정했다. 이에 따라 링플랫폼 투자자들 및 업계 반응이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헥사그룹’은 다니엘 펠레드와 우리엘 펠레드 형제가 창립한 이스라엘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 창립당시 해외 블록체인 업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은 바 있으며, FINANCE(자금운용), LABS(연구개발), FOUNDATION(비영리조직) 및 ORBS(자체 플랫폼)로 구성된 헥사그룹은 이스라엘에서 발표한 기업성장율에서 2년간 약 815%의 놀라운 성장율을 달성한 기업이기도 하다.

링플랫폼은 각 기업 및 고객의 포인트·마일리지 정보를 연동하여 하나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을 구현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로, 기업들의 포인트·마일리지 관리비용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블록체인을 통해 제시하는 한편, 소비자가 포인트·마일리지를 손쉽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컨텐츠 시장확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세일 대표는 잡코리아의 초기 멤버로, 이후 구글더블클릭, 나스미디어, 디지털오션 등을 거쳐 현재 링플랫폼과 함께 포인트 마일리지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기업인으로, 이번 투자유치 성공에 대해 “향후 헥사그룹과 함께 글로벌 진출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기쁜마음을 표했다.

링플랫폼은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꾸준하게 인지도를 넓히고 있으며, 3분기 중 초대형 해외 거래소를 통한 IEO 상장을 준비 중인 것으로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