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데뷔 타이틀곡 'Movie Star' 뮤비티저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산예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타이틀곡의 다양한 감각들을 영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19일 C9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CIX 첫 EP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샤이니, 태연, NCT, 세븐틴 등의 뮤비감독으로 알려진 김우제 ETUI 감독의 작품답게 타이틀곡 명칭에 걸맞는 영사기 필름 소리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강렬하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매혹적인 배진영의 눈빛부터 다채로운 색의 향연으로 트렌디함을 뽐낸 BX, 금빛 조명에 휩싸인 현석, 오토바이 위에 앉아 아찔함을 더한 용희, 붉은 조명의 암실에 홀로 서있는 승훈 등의 모습은 데뷔 타이틀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를 비롯한 CIX EP 앨범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는 엑소의 ‘Tempo(템포)’와 백현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에 힘을 실어준 JQ 작가의 작사팀 메이큐마인 웍스(makeumine works)와 엑소, 방탄소년단,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을 비롯해 안소니 루소, 켈린 베어, 스코트 퀸, 제이킴 등 글로벌 작곡진, 편곡자 스타일즈 푸에고 등이 합심해 만든 작품이다.

이는 배진영을 비롯한 BX, 승훈, 용희, 현석 등 CIX 멤버들의 면면과 맞물려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악의 탄생을 예견케하고 있다.

한편 CI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