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방콕공연 통해 해외투어 'Segno' 서막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해외투어 'Segno'의 첫 문인 방콕공연을 마무리하며, 이들의 글로벌 영향력을 공고히 해나갈 발걸음을 시작했다.

2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열린 2019 뉴이스트 해외투어 ‘Segno’ 방콕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무대는 지난 4월 서울공연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뉴이스트 해외투어 일정 중 하나로 펼쳐진 것으로, 현지 팬들의 성원 속에 총 2회차 매진기록을 달성하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공연 간 뉴이스트는 ‘여보세요’로 오프닝을 시작한 이후, ‘Love Paint’, ‘여왕의 기사’, ‘BET BET’, ‘FACE’, ‘Action’, ‘노래 제목’ 등 뉴이스트 완전체 무대와 함께 각각의 개성이 담긴 개인 무대와 유닛 무대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여기에 현지 팬들을 위해 유명 태국 곡을 커버해 부르는 스페셜 커버 무대를 선보이는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불어 21일 생일을 맞이한 멤버 백호를 위해 팬들과 함께 깜짝 생일 파티를 진행, 또 하나의 추억을 쌓으며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뉴이스트는 “먼저 이렇게 큰 공연장 가득 메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브 여러분들이 항상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네며 현지어로 소통,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뉴이스트는 방콕공연에 이어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개최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 나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